코원

피타소프트, 코원시스템, 팅크웨어, 아이트로닉스, 삼보컴퓨터 등 5업체의 6개 제품이 번호판 식별성 등 주요 품질이 우수했다.002_1_2

AW2 : 기존 제품 생산으로 20일에 출시 하지 못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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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원의 오토캡슐AW2는 32G 용량 제품이 49만9000원, 64G 제품이 53만9000원으로 웬만한 내비게이션보다 값이 비싸다.

AW2 29일 시장 출시 예상.

올해 4/4 분기 부터 흑자로 돌아섬

2) 케미컬 사업

공정에서 사용하고 버려지는 폐액을 회수, 정제하여 재사용하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원재료를 안정적으로 수급받고 있으며 당사의 효율적인 공정을 통해 공급 받은 제품으로 고객은 구매단가를 인하하여 원가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타사에서 쉽게 진입할 수 없는 상호 협력체제를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Thinner의 사용 공정이 늘어 사용량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전체 Thinner 시장의 규모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현재 삼성디스플레이 16라인 중 당사는 6개 라인에 Thinner를 공급 중에 있으며 점유율은 약 40% 정도입니다.

사업부문 매출유형 품   목 구체적용도 주요상표등 매출액(비율)
멀티미디어
디바이스
제품 MP3P, PMP,
차량용블랙박스
디지털 기기 iAUDIO
COWON
PLENUE
AUTO CAPSULE
17,040,405
(76.74%)
무선 인터넷 제품 콘텐츠 무선인터넷 콘텐츠 1,010,987
(4.55%)
케미컬 제품 Thinner Chemical 코원이노텍
(CST-9300)
4.154.218
(18.71%)
합                      계 22,205,610
(100%)

 

사업부문 성별 직 원 수 평 균
근속연수
연간급여
총 액
1인평균
급여액
비고
정규직 계약직 기 타 합 계
99 99 6.6 2,964,279 29,942
25 25 5.7 559,032 22,361
합 계 124 124 6.4 3,523,311 28,413

 

(주)신스타임즈 (정정)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실적 등에 대한 전망(공정공시)

목록
정정신고(보고)

정정일자 2017-01-20
1. 정정관련 공시서류 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실적 등에 대한 전망(공정공시)
2. 정정관련 공시서류제출일 2016.07.11
3. 정정사유 2016년 영업실적 전망 정정
4. 정정사항
정정항목 정정전 정정후
매출액 430억(2016년)/1,026억(2017년) 294억(2016년)/1,026억(2017년)
2. 전망 또는 예측의 근거 2016년도와 2017년도 경영계획은 주요지표 예측치 및 경영환경을 감안하여 당사 내부기준에 따른 시장전망 및 사업분석을 근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사업부문별 매출

* 모바일 게임 사업부: 270억원(2016년)

* 멀티미디어 디바이스 사업부: 160억원(2016년)

* 모바일 게임 사업부: 846억원(2017년)

* 멀티미디어 디바이스 사업부: 180억원(2017년)

-예측의 근거
모바일 게임: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 전개(한국, 대만, 홍콩, 일본, 독일, 북미, 동남아 등)

2016년도와 2017년도 경영계획은 주요지표 예측치 및 경영환경을 감안하여 당사 내부기준에 따른 시장전망 및 사업분석을 근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사업부문별 매출

* 모바일 게임 사업부: 160억원(2016년)

매출 목표 대비 : 40.7% 미달성

– 매출 미달성 이유 :

국가별 게임출시 지연 및 일본시장에서의 부진

* 멀티미디어 디바이스 사업부: 134억원(2016년)

매출 목표 대비 : 16.3% 미달성

* 모바일 게임 사업부: 846억원(2017년)

– 2017년 매출달성 전망 이유 :
신규게임 추가 출시 및 일본시장에서의 매출 증가 전망

* 멀티미디어 디바이스 사업부: 180억원(2017년)

※ 2016년 4분기까지의 경영실적 및 당사 내부기준에 따라 작성된 추정자료로 대내외 상황 및 여건에 따라 실제 결과치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투자판단에 참고할 사항 1. 상기 자료는 K-IFRS 회계기준에 따른 연결재무제표의 추정치로, 당사의 최근 영업실적 및 시장환경/영업전망 등을 근거로 작성되었으며 해당내용에는 예측, 전망, 추정 등 불확실한 예측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2. 상기 자료는 당사의 IR자료 및 보도자료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예측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실제 결과와 상이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상기 자료는 K-IFRS 회계기준에 따른 연결재무제표의 추정치로 2016년 4분기까지의 누적실적을 외부감사인의 회계감사가 완료되지 않은 예상 추정치에 기반하여 투자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정보로서, 실제 실적과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실적 등에 대한 전망(공정공시)
※ 동 정보는 예측정보로서 향후 실제 결과와는 다를 수 있음
1. 연결 영업실적 전망 내용
구분(단위 : 억원) 2016 사업연도 2017 사업연도 2018 사업연도
대상기간 시작일 2016-01-01 2017-01-01
종료일 2016-12-31 2017-12-31
매출액 294 1,026
영업이익
법인세비용차감전계속사업이익
당기순이익
2. 전망 또는 예측의 근거 2016년도와 2017년도 경영계획은 주요지표 예측치 및 경영환경을 감안하여 당사 내부기준에 따른 시장전망 및 사업분석을 근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사업부문별 매출

* 모바일 게임 사업부: 160억원(2016년)

매출 목표 대비 : 40.7% 미달성

– 매출 미달성 이유 :

국가별 게임출시 지연 및 일본시장에서의 부진

* 멀티미디어 디바이스 사업부: 134억원(2016년)

매출 목표 대비 : 16.3% 미달성

* 모바일 게임 사업부: 846억원(2017년)

– 2017년 매출달성 전망 이유 :

신규게임 추가 출시 및 일본시장에서의 매출 증가 전망

* 멀티미디어 디바이스 사업부: 180억원(2017년)

※ 2016년 4분기까지의 경영실적 및 당사 내부기준에 따라 작성된 추정자료로 대내외 상황 및 여건에 따라 실제 결과치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정보제공내역 정보제공자 (주)신스타임즈
정보제공대상자 국내외 투자자, 애널리스트 및 언론기관 등
정보제공(예정)일시 공정공시 이후
행사명(장소) 코스닥협회 강당
4. 연락처 공시책임자(전화번호) 김용욱 부사장 (02-6900-0000)
공시담당자(전화번호) 천영재 차장 (02-6900-0014)
관련부서(전화번호) 재무관리부 (02-6900-0014)
5. 기타 투자판단에 참고할 사항
1.상기 자료는 K-IFRS 회계기준에 따른 연결재무제표의 추정치로 2016년 4분기까지의 누적실적을 외부감사인의 회계감사가 완료되지 않은 예상 추정치에 기반하여 투자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정보로서, 실제 실적과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공시 2016-07-11 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실적 등에 대한 전망(공정공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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